고객과의 관계에서 고객을 편하게 만들어 주는 유머경영이 있습니다.
유머경영은 종업원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그 결과로 고객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
효과를 거둡니다.
유머경영의 효과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
고객을 끄는 유머경영의 효과와 사례.ppt
0.32MB
'영업 및 마케팅 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케팅 3.0 (0) | 2014.10.02 |
---|---|
고객에게 미쳐야 성공한다 (0) | 2013.12.19 |
전략적 영업회의 (0) | 2013.11.04 |
창조적 마케팅 혁신의 5대 원칙과 실행방안 (0) | 2013.10.29 |
효율적인 영업관리 7단계 (0) | 2013.10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