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요타와의 경쟁력에서 열세였던 닛산은 어떻게 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을가?
경쟁력의 핵심을 외부의 고객에게서 찾았습니다.
결국 기업성장의 키는 고객에게 있습니다.
최근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블루오션도 고객을 중심으로 전개한 것입니다.
따라서 기업성장의 비밀은 고객에게서 찾는 블루오션전략입니다.
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.
성장의 비밀 블루오션 외부고객에서 찾는다.ppt
0.33MB
'전략 및 비전 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기업의 생존전략 (0) | 2015.01.05 |
---|---|
JAL의 기업회생전략 (0) | 2014.11.17 |
글로벌 성장의 정체를 극복하는 방법 (0) | 2013.12.18 |
BSC를 이용한 R&D 전략 (0) | 2013.11.18 |
비전 및 목표설정 (0) | 2013.10.22 |